Notice

[보도기사] (주)얀트리 코리안몰, (주)MFU와 "멀티음원" 공급 계약 체결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12-21 10:38
조회
396
                         

 

[관련기사]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61226001507183

 



[사진] 코리안몰-MFU간 멀티음원 공급 계약 체결  (중앙 좌측 엠에프유 정기송 대표, 우측 얀트리 안진호 대표)

 

㈜얀트리의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인 코리안몰(www.koreanmall.com)과 국내 최초로 멀티음원을 온라인 유통하는 ㈜엠에프유는 코리안몰에 멀티음원을 공급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 K-pop 팬들에게 일반음원과 함께 멀티음원을 판매하는 독점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6일 밝혔다.

 

멀티음원이란 MP3와 같이 하나의 파일로 되어있는 음원을 악기별로 나누어서 분리가 되어있는 음원을 뜻한다. , 드럼, 베이스, 피아노, 기타, 코러스 등의 음원이 각각 분리되어 저장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악기의 소리를 더 크게 키우거나 줄여서 본인만의 스타일로 음원을 편집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이 직접 연주하는 악기의 소리만 없앨 수 있어서 반주파일로 만들어 노래 연습 뿐만 아니라 공연에도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음원이다.

 

현재 코리안몰은 약 170여 개국에서 월평균 600만 명에 육박하는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세계 K-pop 팬들에게도 쇼핑몰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얀트리 관계자는 이번 계약으로 기존에 K-pop 앨범과 각종 한류스타의 상품을 구매하던 고객들은 새롭게 음원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존의 음원 파일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여 K-pop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엠에프유의 정기송 대표는 그룹 여름사냥의 리더와 N.E.X.T 멤버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학부장 및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이사로 재임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뮤직솔루션인 멀티트랙에 대한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단순한 음원 공급에서 벗어나 특별한 재미와 함께 국내외 아티스트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