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선조들은 의衣, 식食, 주住라 하여 인간 생활의 세가지 기본요소를 정하였으며, 이중 가장 먼저 나오는 의衣의 기본이 되는 실을 아주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섬유는 한 올만으로는 너무 가늘어 제역할을 할 수 없지만, 여러 올을 모아서 알맞은 굵기와 강도가 나오도록 잘꼬아서 실로 만듭니다.
또한, 실은 예로부터 장수長壽의 상징이며, 새로 태어난 아이의 돌잔치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기도 합니다.
얀트리는 이러한 "실이 계속 자라는 나무" 처럼, 국내는 물론 해외에 널리 알려지고 장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구성원들이 서로 합심과 협력을 통하여 실처럼 인간 생활에 꼭 필요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코리안몰의 심볼은 전세계 60억 시장을 의미하는 지구와 사람의 웃는 얼굴을동시에 형상화 시킨 둥근 원모양과 한국 고유의 문양인 색동저고리를 입고 하늘을 향해 팔을 흔드는 모양으로 이루어져 잇습니다.
또한, 신뢰를 상징하는 다크블루 컬러를 통해 전문성이 가미된 쇼핑몰의 이미지와 한국의 상품과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앞장 서곗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얀트리 YARNTREE

실이나 방적사를 뜻하는 YARN과 나무의 TREE를 합성


지구 및 얼굴형상

지구와 사람의 웃는 얼굴을 동시에 형상화 시킨 둥근 원모양



색동 저고리

색동 저고리를 입고 하늘을 향해 팔을 흔드는 형상